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 2016.05.26 ~ 05.29 셋째 날

여행/해외여행

by Moonstory88 2016. 6. 14. 13:20

본문

728x90
반응형


오사카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아침을 먹지 말고 구로몬 시장에서 주전부리하자고 해서 11시 넘어서 구로몬 시장에 향했다~!

순살치킨

구로몬 시장에서 뭐 먹을까 하다가 발견한 순살치킨! 치킨은 어디 가도 다 맛있는 듯..
유니버설가기 위해  먹으면서 이동하기로 했다!

유니버셜 가기 위해서 JR난바역으로 가는 길인데 날씨가 너무 우중충했다.
지금 생각해보니까 첫째 날에도 비 오고 셋째 날에도 비 왔네..
비가 와도 우린 비 맞으면서~ 샤샤샤

아참.. 우리가 바보이지만 혹여나 우리 같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기에..
난바역이..

난바역도 있고 JR난바역도 있는데 처음에 난바역만 믿고 갔는데 JR이 안 온다..
구글맵으로 난바역 칠 때 꼭 JR난바역으로 쳐서 가세요!

JR난바역에 도착했다면 표를 끈고!!(우리는 미리 한국에서 유니버셜까지 갈 수 있는 티켓을 구매했기 때문에 패스!)
JR난바역에서 이마미야 방향으로 전철을 탄다!
꼭 이마미야에서 내리는 게 가장 쉽게 가는 방법!
우리는 신이마미야역에 내렸는데 역방향으로 다시 갈아타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다..
그러니 꼭 이마미야에서 내리는 게 좋다!

이마미야에서 내린 후 니시쿠조역 가는 전철을 타서 니시쿠조역에 내린 후 
유니버설 가는 전철을 타면 되는데.
처음 가는 사람은 엄청 어렵게 갈 듯..(내가 그랬으니까..?ㅎㅎ)

도착하면 사람들 따라가면 된다!ㅎㅎ
그러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

이런 유니버설 입구를 보게 된다!
오면서 우와! 밖에 안 한 듯..

유니버셜 인증샷

입장하기 전에 유니버셜에 오면 꼭 찍어야 하는 지구본(?)에서 인증숏을 여러 번~~~ 찍고~

티켓팅

요렇게 입장 티켓을 보여주고 들어 가면 된다!
우리는 한국에서 이미 다~~~ 구매하고 왔기 때문에 그냥 ~ 슝 하고 들어갔다!

들어가면 이런 건물이 엄청 많다 
저기 들어가면..

악세사리 파는 곳! 
유니버셜에서 관람하고 나오면 항상 관람한 테마에 맞게 악세사리, 옥, 가방, 모자, 여러 가지 등등 판매하고 있다.
아기자기한 것도 많고 이쁜 것도 많고 신세계임
우리 와이프는 미니언즈 캐릭터 옷 같은 거 샀는데

입으면 이렇게~! ㅋㅋ
너무 귀엽다~! 나중에 우리 아기 낳으면 이거 입혀주기로 했다 ㅎㅎ

요렇게 슈렉 아재도 한번 보고~ 우리 와이프 기념샷도 찍고 ~ 
저기 있는 아기 슈렉 보고 울더라..ㅋㅋ
나중에 아기네 가족과 슈렉이랑 사진 찍어줬다~^^

 

너무 배가 고파서 식당에 향했는데
입장하고 바로 첫 번째 있는 집이다.
음.. 맛은..
그냥 그랬다.
그런데 중간에 있는 빵은 엄청 맛있다
위에 반짝반짝 빛이 나는 꿀 같은? 게 바삭바삭거리면서
빵은 정말 샤르르르륵 녹는다..

진격의거인 테마

가서 처음 봤던 진격의 거인!
와 ~ 3D 안경을 끼고 영상을 틀어 주는데
1인칭 시점으로 되어서 내가 막 날아 댕기더라..ㅋㅋ
바람도 나오고 물도 나오고 ~ 
피 튀길 때 내 얼굴에 물 분사~!

CGV 이런 데서 보는 4D는 아무것도 아님..
진격의 거인 한번 보는데 대략 40분 줄을 섰다

요건 거인과 싸울 때 장착하는 아이템인데~ 한국돈으로 약 118만 원ㄷㄷㄷ

스파이더맨 테마관

그리고 여긴 스파이더맨! 이게 최고임! 이건 뭐.. 진짜 대박이다
줄 서는데 1층 2층까지 줄이 있더라.
줄 기다리는 게 대략 1시간 30분 정도 되겠다 싶었는데
1시간 정도 기다린 듯하다.

스파이더맨 테마관

줄 서면서 어느 정도 들어가면 이런 눈요기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감동했는 게 진짜 하나하나 신경 써서 이렇게 만들었다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하늘이 엄청 우중충 하네..
맑으면 좋았을 텐데! 
가장 아쉬운 건 우리가 아침 일찍 못 갔다는 게..
다 타보지도 못하고.. 다 구경하지도 못하고 왔다..

길거리 음식

이것은 길거리에 파는 음식인데 칠면조 다리인 줄 알고 기다렸다가 
이게 뭐였지 기억이 안 나네 여튼 이거 먹고
먹으면서 칠면조 다리를 찾기 시작했다..

칠면조 다리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러는데 칠면조 다리 엄청 크다..
두리서 나눠먹기로 했음!!
맛.있.었.다.
하나 더 먹고 싶었는데
칠면조 다리를 먹기 위해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그냥.. 하나로 패스

아까 위에 있던 고기 먹으면서 줄 섰는데 일본 사람들이 우리 보고 뭐라고 한 듯..
자꾸 쳐다보면서 얘기했었음,..

쥬라기공원 테마관

쥐라기 공원 코너? 도 있어서 갔다가 한컷 찍었다 ㅋㅋ

(왼) 츄러스 초코맛, (오) 단팥호빵

왼쪽은 초코맛 츄러스인데 엄청 맛있다 내가 유일하게 안먹는 츄러스
와이프 권유로 한번 먹어 봤는데 엄허~!
반했음
또.. 먹고 싶다

오른쪽에 있는 건 호빵인데 단팥호빵인 듯!
흰 호빵 먹다가 색깔 있는 호빵을 먹는데 좀 뭐라 해야 하지? 묘한 기분이었음 ㅋㅋ

그 외 백 투 더 퓨처, 해리포터 코너 말고도 엄청 볼거리가 엄청 많았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다 보지를 못했다..
유니버설 가면 해리포터는 꼭 봐야한다고 했는데..
다음에 유니버설 가게 되면 역방향으로 놀아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