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 2016.05.26 ~ 05.29 둘째날 - 2

여행/해외여행

by Moonstory88 2016. 6. 8. 12:57

본문

728x90
반응형


구로몬시장-신사이바시(오락실겸성인오락실)-도톤보리-오사카성-주택박물관-우메다공중정원-햅파이브

덴덴타운

여긴 덴덴타운~
프라모델 및 피규어, 그 외 포스트, 애니메이션 관련한 것들이 다 있다
실사가 정말 대단하다

어렸을 적에 건담 조립한 기억에 하나 사려고 했는데 그냥.. 사지 않았다..
하나 사서 장식도 안 되겠다는 생각에..
한국 오니 또 생각나네
그냥 살걸..
후회된다..

벽에면에 건담 주먹이 보이는 모형이 있다 :)
디테일이 좋아서 한컷~!

난바역

노을이 지기 시작할 때 우리는 우메다 공중정원과 햅파이브를 타기 위해서 나섰다
난바역에서 미도스지선을타고 우메다역에 도착했다
퇴근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우메다역에서 바로 있는 건 햅파이브지만 우메다 갔다가 햅파이브를 가기로 해서 우선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햅파이브 관람차

올라와서 조금 걷다 보면 햅파이브 관람차가 보인다!
처음엔 야경 진짜 이쁘겠다는 생각이었는데
막상 타보니.. 이쁜 거 둘째치고 너무 무서웠음...

우메다스카이빌딩

햅파이브에서 1.2Km를 걸으면 저런 빌딩이 있는데
와... 건물이 참 이쁘다

전망대로 올라가려면 티켓이 필요한데 우리는 주유패스권이 있기 때문에 공짜로 입장이 가능했다.
주유패스권은 정말 유용하다.

축소시킨 우메다 스카이빌딩을 관람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조금만 더 올라가면

 

우메다스카이 빌딩

이런 광경이 펼쳐진다..
와.. 정말 이쁘다
여태 살아가면서 이런 야경은 처음이다
바다를 봐야 숨통이 타악~~~ 트이는 기분이 들었는데
야경을 보고 숨통이 트이는 기분 또 처음이었다

우메다스카이빌딩에서 본 야경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인데
와.. 너무 이쁘다..^^
사람들도 엄청 많았다.
사진 찍기 힘들 정도로

영상으로 찍은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

햅파이브 관람차

전망대에서 실컷 구경한 후에 햅파이브 타로 왔다
다른 커플분께서 찍어준 사진
진짜 잘 찍었다고 돈 받아야 된다고 하셨던 사진 ㅋㅋ
정말 잘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구리코상

다시 찾은 도톤보리
기념샷!
구리코 상과 함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