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구매 힘들게 했습니다!

Review/Game Review

by Moonstory88 2020. 7. 16. 02:54

본문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가 코로나 19로 인하여 정가(360,000원) 보다 더 비싸다고 들었습니다. 닌텐도에 관심도 없었기 때문에 "그렇구나~"라는 생각으로 지냈는데 6월 중순에 장보기 위해서 이마트에 들렸다가 닌텐도 스위치가 정가에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갑자기 혹하더라고요. 하지만 충동구매라는 생각에 구입하지 않았는데...
정가보다 비싸단 생각에 사지 말아야지 했는데 정가로 팔고 있으니 오히려 더 혹하더군요 :)

아내와 상의끝에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정가로 구입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오프라인 매장에 전화해보았지만 당연히 없다고만 말하고.. 언제 재고 들어올지도 미지수라 확답드리기 어렵다는 말만 남기더군요
롯데하이마트 한군데는 예약해준다고 했다가 일주일이 흘러도 재고가 없어서 아직 받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 구매처는 손오공샵, 쿠팡, 11번가, 위메프, 티몬, 소프트몰, 게임터치몰, 원스토어에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로 검색해서 확인했는데 여기도 역시 구입하기 힘들었어요. 왜냐하면 1초 컷... 때문에요. 제가 봤을 때는 매크로를 이용해서 구입하는 것 같았어요. 그중에 그래도 구입하기 쉬운 게임터치몰이나 소프라노몰에서 구입하기 쉬울 듯해요. 저는 소프라노몰에서 제고가 있길래 좀 기다렸다가 해야지 하다가 놓치고 게임터치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소프라노몰

소프라노몰은 사기 이슈가 있어요. 그러니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라며 소프라노몰은 sofrano.com 도메인만 사용하고 있으며, 그 외 다른 도메인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하니 꼭 sofrano.com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소프라노몰

스위치 본체

sofrano.com

게임터치몰

 

게임터치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게임터치몰 - (주)디지털터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닌텐도 스위치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오후 8시에 시스템상 자동으로 열린다는 내용이 있어요. 매일 공지사항을 업데이트로 언제 오픈돼서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대기해서 구매하기 나름 쉬웠어요.

게임터치몰 공지사항

저도 2~3번 실패 후 구입에 성공할 수 있었는데 구입 원하시는 분께서는 여기서 한번 구입해보세요 :)
요즘 본체만 판매하지 않고 끼워 팔기 식으로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은 꼭 구매 성공하세요!! :)

닌텐도 스위치 받고 나서 언박싱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